카테고리 메뉴

  • 종합몰,멀티샵
  • 여성패션,잡화
  • 남성패션,잡화
  • 화장품,향수,세안품
  • 건강,식품,약품
  • 유아,아동용품
  • 팬시,문구
  • 컴퓨터,가전제품
  • 인테리어,가구,소품
  • 모바일 디자인

온라인 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디자인 구매시 가장 고려하는 점?

설문조사 항목

투표하기 결과보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고객님들이 자주 궁금해하시는 내용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4단 가로형과 사용자지정 가로형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0-06-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2
평점 0점

 

< 4단 가로형 >

4단 가로형의 기본 크기는 100*100픽셀이다. 크기를 수정해주려면 메인은
메인화면 > 4단 가로형 > 상품목록 {u2} 에서 소스를 수정해주고
카테고리는 상품분류 > 4단 가로형 상품목록 {u2}에서 소스를 수정해준다.
예를들어 가로140, 세로160픽셀로 수정했을 경우 상품관리 > 상품분류표시관리 > 상품 최소이미지 크기설정에서 숫자를 가로, 세로 중 가장 길이가 긴 160픽셀을 입력해줘야 상품 대표 이미지를 올렸을 경우 상품진열에 나타나는 이미지의 화질이 선명하게 보인다. 최대219픽셀까지 입력이 가능하다.
소스를 수정한 크기의 비율에 맞지않는 대표 이미지를 업로드했을 경우
상품진열에 나타나는 이미지의 화질이 깨지게 되는 단점이 있다.

 

< 사용자지정 가로형 >

업로드한 대표 이미지 크기에서 가로, 세로 길이 중에 긴 부분의 길이가 상품관리 > 상품분류표시관리 > 상품 최소이미지 크기에 입력한 숫자만큼 비율이 자동으로 맞춰져서 상품진열에 보여지게 된다. 최대 219픽셀까지 가능하다. 대표 이미지마다 크기가 다르거나 정해진 사이즈대로 올리지않아도 상품진열에 나타나는 이미지 화질이 깨지지않는 장점이 있다.

 

< 카테고리 상품진열방식 설정하기 >

- 대분류 안의 추천상품과 신상품 진열방식이 3단 가로형으로 되있더라구요.
4단 가로형으로 해놨습니다. 물론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식으로 설정가능한데
별모아 샘플 사이트에서 4단 가로형 디자인으로 해놨었거든요.
상품진열방식을 설정하려면 관리자 페이지 > 상품관리 > 상품진열순서관리에 들어가셔서 상품분류 항목에서 원하시는 카테고리 선택하신 후 검색버튼을
누르신 다음 일반상품목록,추천상품목록,신상품목록 탭을
하나하나 클릭해가며 상품진열개수를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대분류의 추천상품과 신상품은 가로는 4개 세로는 각각2개씩해놨고
그 밑의 일반상품은 가로는 4개 세로는 8개로 해놨습니다.
보통 이렇게들 많이 쓰시더라구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왼쪽 스크롤 배너

오른쪽 스크롤 배너

위로이동 아래로이동